본문 바로가기

문화/듣기 좋은 소리

◆ 내 영혼이


 

                                날 사랑했단 말이냐 내가 사랑할 테니
                             날 위해 울지도 마라 내 영혼이 울고 있구나
                                  안개낀 새벽녘에 이별은 계속되었다
                               네게 박힌 그 못은 내 영혼의 못질이었다
                                    서러워 말아라 외로워 말아라 우-
                                            네 입김이 서려있구나

                                 날 사랑하지 않아도 내가 널 사랑하리라
                             날 위해 울지 않아도 내 영혼은 울고 있구나
                                 안개 낀 새벽 여명에 이별은 계속되었다
                               네게 박은 그 상처가 내 영혼의 못이 되었다
                                    서러워 말아라  외로워 말아라 우-
                                        널 영원히 내 사랑할 테니. 

 

가울에,
이미 겨울에 들어선 것 같이 차가운 날씨의 가을밤 새벽에
가슴을 싸아~
훑어내리는 음색이 좋다.

詩도 노래라 했거늘,
曲은 詩에 감동을 더하였구나! 

어느 집에 들렀다가 듣기 좋아,
수십 번을 듣다가 가져오려니 막아 놨더라.
다른 프로그램을 쓰면, 업어 오는 거야 어렵지 않지만,
그도 귀찮아 검색하여
음악을 가져왔다.

 

 

그림: 매조지 DB- DC104 악기와 연주

'문화 > 듣기 좋은 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육탁(肉鐸)  (0) 2010.12.31
◆ 약속  (0) 2010.12.13
◆ 사랑의 이야기  (0) 2010.05.25
◆ 라벨의 볼레오  (0) 2010.01.24
◆ 저문강  (0) 2009.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