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시대 흐름(時流)

* 지지선언

 

 다음에서 18대 대통령 선거 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고 하릴없이(?) 나를 기점으로 정(正) 표를 그어가며 110명의 지지선언 멘트를 읽으며 문재인, 안철수, 박그네의 표를 점검했습니다. 문재인 54표, 안철수 21표, 박그네 33표, 심상정, 이정희 각 1표더군요. 특이한 것은 문재인을 지지한 사람의 밑에 엄지 손가락을 치켜든 찬성 표시에 숫자가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안철수는 띄엄띄엄, 박그네는 띄띄엄 띄띄띄엄 있더군요.

작업을 끝내고 보니 현재까지 문재인 3,648/ 안철수 1,896/ 박그네 2,181/ 이정희 581/ 심상점 154 이렇게 뜹디다.

 

 어제 집전화로 여론조사라고 왔는데, 50대를 입력하니까

  '죄송합니다. 50대는 대상이 아닙니다.'란 소리와 함께 끊어집디다.

이번이 두번 째 여론조사인데 휴대전화로는 한 번도 없었습니다. 먼저는 그래도 마지막까지 기회를 주더군요,

여론조사? 여론조작이라고 봅니다.

십알단이니 봉알단이니 하는 여론조작팀이 존재하는 국가가 제대로 된 길을 갈 수 있을까요?

알바를 동원하여 여론조작하는 것을 강력하게 처벌하는 법이 만들어지고 집행할 때, 민주사회로 가는 길이 더욱 넓어질 것입니다.

 

 60이 내일 모레인 나는 이제까지 어떤 정당에도 가입한 적 없고, 죽을 때까지 어디에도 가입할 생각이 없습니다.

하지만 무엇이 옳고 그른 것은 판단해야 하고 떳떳하게 밝힐 수 있는 사람이 많아져야 사람사는 세상이 될 거라 믿습니다.

어서 통일을 이뤄 공산당도 합법적인 정당으로 활동할 수 있고, 공산당이 주장하는 어떤 것에도 귀 기울이지 않는 국민이 넘치는 당당한 조국, 대한민국이 되길 바랍니다.

 

아래에 지지선언하면서 적은 어떤 이의 글이 공감이 가서 옮겨놨습니다.

 

매조지|50대, 남성, 기타

무슨 말이 필요한가?
<사람 사는 세상!>
여기에 모든 게 함축되어 있지 않은가?
대한민국을 세계에서 우뚝 설 나라다운 나라로 만들 것인가?
유신과 긴급조치로 대변하는 아프리카 여느 국가만도 못한 후진국으로 전락시킬 것인가? 국민이 선택해야 할 시점이다.

 

 

 

아이구쥬에시엔|50대, 남성, 기타

 

거의 완벽한 대통령 자격자이다

민주화의 일선에서 헌신하고 실천했다.
국가최고통치의 최근접거리에서 실전경험을 쌓았다.
누구의 덕택이 아니라 스스로 성장하고 발전하여 중심으로 섰다. 한국 최대 최고의 집권경험이 있는 민주자유정당의 후보다.
 무엇보다 사람을 사랑하고 소중하게 존중하고 예를 다한다. 잔머리와 반칙과 변칙 아전인수가 없는 공정하고 당당하다.
머리좋고 성실하여 고시를 우수하게 해치웠다
육군공수특전단의 군무를 훌륭히 수행한 진짜 사나이다. 무개념 무뇌충이 판치는 PK지역에서 민주화 운동의 절대적 공헌자다

  

 양심과 시대정신이 살아 움직이는 진정성이 최고인 사람사는 세상의 친구이자 이웃이다......진짜 남이 아니다.새가 아니다.쥐도 아니다.진짜 사람이다. 참 된사람이다.

주제넘게 인평을 한점 해서바랍니다.문후보님!

 

 추천14

SNS로 공유하기

 

 

 

'문화 > 시대 흐름(時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HANGE  (0) 2012.11.30
* 안철수 詩  (0) 2012.11.21
* 민족 반역자  (0) 2012.07.05
* 뉴스타파  (0) 2012.01.28
* 결정적 순간  (0) 2011.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