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볼만한 동영상

* SNAKE PARK 1

 

 SNAKE PARK,-케네디 측근들이 지은 박정희의 별명. 그럼, 박근혜가 뱀" 겉으로 여성인 것 같으니 꽃뱀? 

 

 왜? 케네디와 그의 측근이 박정희에게 <뱀 같은 인간>이라고 했는지?

남로당 남한 총책이었던 박정희가 자기가 살자고 300여 명을 죽음으로 몰고, 5.16 군사반란 뒤에 핵심 공산당원이었던 박정희의 전력에 큰 의구심을 가진 케네디(미국)의 믿음을 얻으려고 31살의 언론인 민족일보 사장 조용수를 간첩으로 몰아 사형시킨다. 

조용수를 제물로 삼아 <반공>을 국시로 선포하여 자기가 빨갱이었던 전력을 세탁하여 의혹의 눈으로 주시하던 케네디에게 반공을 위해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보내 결국, 케네디의 환심을 샀다.

수출 위주의 경제 발전이 박정희에게서 나온 것이 아니고, 미국의 국익을 위한 케네디의 일본 보호 정책의 하나로 추진되었으며 일본 극우파는 한국을 일본의 경제 예속 국가로 만들 의도로 미국의 정책에 적극 협조하였으며 일본 만주국 국관 출신이 일본 우익에 보인 충성심을 생각하면 만약에 박근혜가 대통령이 된다면, 세계만방에 쪽팔릴(낯깍일) 대한민국을 생각하면 부끄러워 잠이 오지 않는다. 특히 일본이 한국을 어찌 생각할까 생각해보라!

 

반드시 아래 동영상을 꼼꼼하게 듣고 어떤 인물이 우리의 대표가 되어야 할지 심각하게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경제의 고속성장은 박정희의 리더쉽(Leader ship) 이 아니었다.

 

 

프레이저 보고서 1부

'문화 > 볼만한 동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3 RED BULL RAMPAGE  (0) 2014.11.01
* 한옥  (0) 2011.04.28
* 아름다웠던 우상  (0) 2011.01.05